본문 바로가기
발루의 책 세상

운의 시그널

by 나? 발루 2022. 5. 12.

많은 노력을 했지만 그만큼의 성과가 나타나지 않아 정말 운이 없는것인지 신은 정말 내편이 아닌지 궁금해지곤 한다. 

때론 사람들은 운이 좋았다,운이 없었다로 성과에 대한 결론을 내리기도 한다. 

저자는 만나온 사람들을 통해 찾아낸 행운을 불러오는 13가지 법칙을 소개해준다. 

정말 운이 존재하는것일까?  운의 존재를 부정하는것이 아닌 존재에 신경을 쓰지않았다. 

잘되는 내 노력이지만 잘 안되었을때는 믿지도 않던 운에 결과를 넘겨버린다. 

 

정말 운이 행운의 여신이 되어 내게 다가오게 만들수 있을까? 

저자가 소개해주는 13가지 법칙 중 절반만 실천을 해본다면 바뀔수 있다고 생각한다. 

 

요즘들어 실천하고 있는것이 저자의 아홉번째 법칙인 입을 다물어라는 법칙과 네번째 장의 운의 흐름을 잘라내라는 것이다. 

지금까지 잘 실천했던건 여덟번째 법칙인 최악의 경우를 분석하는것과 열한번째 법칙인 세상은 불공정함을 받아들이는것, 운의 흐름을 잘라내는 것이다. 

총 13개 법칙 중 이제 몸에 익히고 있는게 4개, 다음으로 준비중인 건 직선이 아닌 지그재그의 삶을 사는것과 교훈이 되지 않는 경험을 인정하는것, 이것저것 시도하는것이다. 

 

운이 행운의 여신으로 그리고 대운으로 향상 시킬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이 책을 추천한다. 

운은 계획대로 되는것은 아니다. 하지만 크건 작건 영향을 미치는건 맞다. 이 영향이 어떤 결과를 가져다줄지 방향은 우리의 손에 달려있다. 

정말 궁금하지 않는가? 단 열세가지 법칙이 행운의 여신을 불러올수 있을지 말이다. 

 

◑책정보 : 운의 시그널